튀동숲 스샷 5

Posted 2013. 3. 23. 20:42, Filed under: 게임/여러가지

 클럽간판의 미스테리

 

클럽 간판의 3단변신

시간대에 따라 바뀌는건가..??

 

비가 오길래 바닷가에서 한시간가량 기웃기웃 거린 결과 드디어 실러캔스를 잡았다!

 

벤치에서 꾸벅꾸벅 졸고있는 핑키를 보니 벤치를 지은 보람이 있구나..

 

 스승에게 배운 개인기를 보여주면 동물들이 반응해줘서 좋다

 

드디어 최고 환경 달성!!

 

좀더 나중에 물어보니 이렇게 폰트가 커진다. 아무리봐도 이건 베르리나의 말투인데..

이게 제일 최고 환경 상태인듯

 

 드디어 발견한 벼룩!

이젠 너무 많이나와서 식상함

 

최고환경 기념으로 마을사무소 리모델링을 신청함

토용이 사무소안에 있는건 처음봐서 찍음

 

갑돌 옆에는 갑순의 러브러브 도시락이..

 

결국 고민고민하다가 동화풍으로 낙점!!

모던은 맘에 안들고..일본풍은 또 너무 혼자 튀고..

 

슈퍼 시찰온 팅클들

 

셀프 함정

벤치 옆에 구멍을 판 다음에 벤치에 앉아서 구멍쪽으로 움직이면 이렇게 된다

 

민들레의 즐거움~

 

운이 좋은날은 돈바위에서 이렇게 돈이 배로 나온다!

 

반대로 운이 없을땐 이렇게...절반만 나옴

 

친구네 마을 풍차. 부럽다 잉잉

 

이사가는 펑키맘! 친구네로 보내줌

 

 

 

 

미야가 기차를 놓치는 장면! 가끔 일어난다고 하는데

미야를 보내려는 마을에 미야가 이미 와있거나 예정되어있을경우에 이렇게 된다고 함

확실한건 모르겠음

 

친구네 마을에 무사러갔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왜 이걸 생각못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아줌마 왠지 불쌍하지만 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비싸고 수상시러웠지만 사봤는데..

역시나 가짜였음 에라이

아그네스는 이사오는 날부터 쌓인게 많음..

다리 바로앞에 집지은것 부터..

저 스샷 바로 다리 앞에 있는 집이 아그네스 집임ㅋㅋㅋ

여튼 지금은 이사가서 속이 시원함

 

 

 

박물관에서 클로우즈업 스폿 발견! ㅋㅋ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건 처음이라 막 찍었다

 

드디어 콩돌밤돌이네가 공사중!

공사하는 소리 듣는게 좋다

왠지 마을에 누군가가 더 있는 느낌이라서..

 

마을에 사하라도 있고 미야도 있길래 함께 찍어봄

 

나무 그루터기에 앉아있는 시베리아가 귀엽길래

 

친구네 마을 ㅋㅋ완전 천국이구먼

 

드디어 금물뿌리개를 받았다!

이제 마을을 맘편히 바꿀수있겠군!

 

드디어 마트가 개장!

 

마트랑 합병된 원예점에 가니 부끄부끄하는 늘봉이

 

 꽃시계도 만들고~

 

친구네 마을에 가니 오봉(お盆) 이었다

오이말이랑 가지소 받아왔는데 나름 뜬금없고 귀여움

 

사진도 찍고~

 

오봉과 곤충채집대회가 겹쳤었는데

아- 여름이구나 싶은 풍경..

나무 완전 크다..

 

리사 원피스와 리포 원피스! 귀여워라~

 

펠리오 왜 이렇게 자주보이니

 

 펠리오 붙잡고 여러가지 개인기 반응을 실험해보았다

 

 

 

 화내니까 당황

 

 꿍꿍이를 쓰니 쓴웃음

 

 

 박수쳐주니 부끄러워함

 

당황해하니 또 놀람

 

 섬좀 또 가자 그랬다고..ㅋㅋㅋ

 

 

 

 

 

 처음으로 만난 해탈한!

가리비 잡자마자 뒤에서 뿅!하고 나타나는게 아이구 귀여워ㅋㅋㅋㅋ

 

궁금해서 한번 갖다줘봤는데 반응이 다르군

Response : ,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s

Site Stats

TOTAL HIT
TODAY HIT
YESTERDAY 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