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게임들 모아봄

Posted 2013. 2. 3. 21:18, Filed under: 게임/여러가지

 

 

 

 

클럽 닌텐도 가입한김에 포인트 적립하려고 다 꺼내봄

그러나 유효기간이라는게 있어서 3DS게임 외에는 다 날짜가 지나있었다...............

눈물난다..........갖고있는거 다 적립만 했어도 300포인트는 모을수있는건데......ㅠㅠㅠㅠ...

 

뉴슈퍼마리오브라더스는 처음으로 샀던 DS타이틀.

저거 샀을땐 원래 NDSL도 같이 살려고 했었는데 그때 엄청 인기라 게임기 물량이 없어서 소프트만 샀음

호텔 더스크 - 라스트 윈도우 이후 시리즈는 안나오나? 나름 재밌게 했었는데

(어헉 지금 찾아보니 회사가 파산했구나;; 안녕......)

테마파크는 너무 어려워서 초반 스테이지도 못깼다는게 유머 ㅋㅋㅋ

어릴때 PC판으로 치트써서 할때가 좋았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말고 몇개 더 있었던거 같은데 중고거래 하거나 다른데 처박아뒀거나 함

 

 

 

레이튼 시리즈를 나열해봤음

기적의 가면.........................................................................표지 볼때마다 할말이 없어진다.......

진짜 원래 DS용으로 개발하던걸 급하게 3DS로 내는바람에 이모양인것같음

얼마전에 오랜만에 켜봤는데 게임 자체는 참 좋은데 조작버튼으론 안되고 무조건 터치로만 해야된다던가 하는 부분들이 많아서 당황

정말 급하게 만들었나보구나...........

스토리가 기억이 안나서 애니메이션을 쭉 봤는데 왠지 정식 애니메이션 보는 기분도 들고 스토리도 새록새록 기억이 나고 그래서 추억 돋고 좋았다

이상한 마을은 일판으로 사야되는데 미루고 미루다보니 아직까지 없네

이번에 초문명A의 유산 살때 같이 마련해야겠음

초문명A의 유산까지 클리어하면 숨겨진 문 다 한꺼번에 열어봐야지

악마의 피리 정발판을 살까나 말까나..

그리고 2월 6일에 기적의 가면 플러스가 다운로드 한정으로 3000엔에 발매되던데 이것도 사야되나 말아야되나..추가되는 애니메이션이나 에피소드가 좀 탐난다...

 

 

 

기적의 가면 켜봤더니 안푼 퀴즈가 몇개 남아있길래 마저 풀고 찍어봄ㅋㅋ

한창 리오레 하던 시절이라 그런지 이름이 Teemo ㅋㅋㅋㅋ

Response : ,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s

Site Stats

TOTAL HIT
TODAY HIT
YESTERDAY 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