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으로 사고싶었지만 스팀엔 나올것같지도 않고 오리진은 싫고..해서

아무생각없이 있다가 한글 대사집이 포함된다는 말에 부랴부랴 구매하였음

DLC가 포함된 한정판은 구하지 못했지만..

사실 데드스페이스 총기+갑옷같은거엔 별 미련이 없고,

2에서도 1에서 쓰던 무기만 썼던지라 딱히 상관은 없다ㅋㅋㅋㅋ

그저 분위기와 스토리를 좋아했을뿐..

중요한건 본편! 멀티! 한글 대사집!!

다행히 대사집이 포함된걸로 구매했음

 

그런데 리미티드 에디션 예약특전판, 리미티드 에디션판,일반판

이렇게 복잡하게 나눌 필요가 뭐있담..??

그냥 일반판을 전부 대사집 포함시켜서 팔면 좋을텐데..헷갈린다..

PC판으로 주문했는데 로고를 참 센스없게 아이작 머리 떡하니 가려놓게 만들어놔서 웃긴다

 

+ 건 그렇고 디스아너드 정발 패키지 구매자한테만 한글패치 배포하다니..

이를 어쩐디야 ㅠㅠㅠ....어엉...엉엉..

보더랜드2처럼 스팀에도 풀어달라 ㅠㅠㅠㅠㅠ..치사하다 엉엉

이건 왠지 모든 게임 유저를 위한 한글패치라기 보다는

국내 유통회사 매상 올려준 유저들만을 위한 패치같아서 좀 그렇네....

나도 한글로 하고싶은데..ㅠㅠㅠ나도!!!

 

+ 레이튼교수VS역전재판은 현재 중반쯤 온듯

클리어하면 후기 올려야지

동숲도 사야되고 데슾3도 해야되고 또 2월 말엔 레이튼교수 새 시리즈도 나오기때문에

 얼른 클리어해야된다..!!

 

+ 보더랜드2 DLC도 질렀으나 같이하는 이가 아직 사지않았으므로 당분간은 본편 스토리를 진행할듯

테라몰포스를 잡고싶기는 한데...CC+THE BEE 노가다가 두렵구나..

이번에 새로나온 스킨중에 맘에드는것도 하나 샀다..하나에 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 회사는 좀 보고 배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심시티5 별 생각없었는데 베타영상보고 은근 땡긴다..

우왕 그래픽봐..쩔어....ㄷㄷㄷㄷ

근데 심시티는 너무 어려움..한번도 제대로 도시를 키워본적이 없음 ㅠㅠ

 

Response : ,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s

Site Stats

TOTAL HIT
TODAY HIT
YESTERDAY 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