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동숲 스샷 7 - 버그 체험기

Posted 2013. 3. 23. 21:12, Filed under: 게임/여러가지

 일본 친구네 놀러갔더니 버그 체험을 이것저것 시켜줌

버그 체험의 필수 아이템은 삽, 파티나팔, 뿌리는 콩인듯ㅋㅋㅋㅋ

 

 

 

노천온천이 있길래 들어가고싶다고 했더니 정말로 들어갈수 있다며 들여보내줌

어라 물이 아니고 바닥이었잖아!ㅠㅠ흑흑 아쉽다

 

 

 

두번째는 강으로 들어가기.

그루터기에 앉아서 계속 콩을 뿌려대니 이리저리 나를 움직여서 강으로 넣어줌

우왕 강은 정말 들어갈수 있게 되어있구나!

 

셀프로 강에 들어오는 방법으로 들어온 친구.

 

 

 

낚시도 할수있다 ㅋㅋㅋ

신선한 즐거움ㅋㅋㅋㅋ

 

이름이 뭔지모르겠는 하여튼 놀이터의 그것에 올라가기

 

 

 

그리고 저장을 하면 이렇게 떨어지더니 마을사무소 입구로 나옴

이건 전에 우리동네에서도 했었던 그거군

 

다음은 철로로 나가기

우와아아앙

 

으아앙 신기해

 

하늘도 보고 좋다!

 

 

이렇게 철길에 있으니 기차에 오면 치여 죽는거 아닌가 하는 불안감이 엄습ㅋㅋ

 

이런 상태로 계단을 올라가니...

 

 

 

 

이렇게 깨진 상점가가..우어어 왠지 무서워

 

항상 후다닥 뛰어가버리는 철길 위에 서보기도 하고~

 

 

다음은 상점가 바닷가로 빠지기!

마찬가지로 벤치에 앉아서 콩을 뿌리면

 

이러케 저러케 밀쳐지더니

 

짠 하고 울타리 밖으로!

 

어찌어찌 움직이다보면 바다로 떨어진다

잉 바다도 위에 떠있잖아!

 

 

 

위로가니 여기가 끝

 

밑으로 가니 이렇게 지형이 있고 안쪽으로 갈수있게 되어있다

 

 

뭔가 떨어질것 같은 곳을 걸어가보면..

 

 

발자국이 생긴다 ㅋㅋㅋㅋ

 

상점가 발견!!!

 

상점가 계단을 내려오는 친구가 보인다!

하지만 친구는 내가 안보임

 

 

계단을 올라가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갈수있음

 

마지막으로는 마을사무소로 올라감

 

 

 

경치좋다~~

 

떨어지면 끝!

 

 

 

 

셀프로 강에 들어가려면 투탕카멘 가면과 삽, 아무거나 땅에 묻을 물건이 필요하다.

돈주머니 꺼내서 묻어도 됨.

일단 강가에 구멍을 하나 파고,

바로 그 옆에 아무거나 묻은 다음에 강쪽으로 들어가 그 묻은걸 파내면

구멍과 구멍 사이에 끼이게 된다. 이부분이 쉽지않음.

그냥 구멍을 파는것보다 묻은걸 파내는 쪽이 끼이기 쉬움.

그 상태에서 달리기(B버튼)를 강쪽 방향으로 막 뛰면서  

뛸때 발치에서 나오는 먼지?가 보이는 방향을 찾는다.

그 방향으로 계속 뛰다보면

투탕카멘의 저주로 넘어지게되는데 그럼 강에 들어올수있음...

 

Response : ,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Comments

Site Stats

TOTAL HIT
TODAY HIT
YESTERDAY HIT